지니어트 로고

봄나물 다듬기

시장에서 봄 나물이 있기에 

사다가 다듬어요

봄이 가는게 아쉬워서 

나물로 된장국을 만들어 볼까해요

 

봄나물 다듬기

0
0
댓글6
  • 잘될
    달래네요
    된장국해도 맛있고 새콤달콤 무쳐도 맛있겠어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차칸청춘
    작성자
    맞아요 무쳐 먹기도 하고 
    된장찌개에 넣어도 
    봄의 맛을 느낄  수 
    있어서 좋지요 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주안맘0413
    달래 된장찌개, 봄되면, 달래, 쑥, 냉이, 
    요런게 생각나요 ^^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차칸청춘
    작성자
    봄에 먹는 대표 식단이지요
    무쳐 먹어도 좋고 달래간장을 
    만들어서 김과  함께  먹으면 
     봄향기가 몸에 와 닿지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달래 다듬기너무 힘들죠
    그래도 맛은 최고네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차칸청춘
    작성자
    봄이 가는게 무척 아쉬워요 
    된장국으로 달래 봐야지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