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아미
단배추 1단 천원하길래 업어오고요~
단호박 사이즈 작아서 할인하길래 2개 챙겨오고, 삼겹살에 구워먹으려고 미나리 사고요 ㅎㅎ
바나나는 큰 게 맛있어서 큰 걸로 골라왔어요^^
내일 근로자의 날인데 아이들 학교도 개교기념일이라 우리집은 휴일 입니다~~
재료 다 소진할 듯 싶어요 ㅋㅋㅋ
0
0
댓글1
단배추 1단 천원하길래 업어오고요~
단호박 사이즈 작아서 할인하길래 2개 챙겨오고, 삼겹살에 구워먹으려고 미나리 사고요 ㅎㅎ
바나나는 큰 게 맛있어서 큰 걸로 골라왔어요^^
내일 근로자의 날인데 아이들 학교도 개교기념일이라 우리집은 휴일 입니다~~
재료 다 소진할 듯 싶어요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