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인더홀
낮에 다듬어서 씻고 물기 빼놨어요~~
단배추는 양이 많아서 500원어치만 씻었어요ㅋㅋ
흙이 흙이ㅠ 어찌나 나오는지
물 엄청 썼어유~~ 🤣🤣
바나나도 아이가 까먹을꺼라 씻었어요~
저 까만부분을 잘 씻어 놓으면 실온에서 하루이틀 더 견뎌요~~^^ 별거 아닌데 신기하더라고요ㅎㅎ
바나나도 씻어 드세영~~😆😆
0
0
댓글2
낮에 다듬어서 씻고 물기 빼놨어요~~
단배추는 양이 많아서 500원어치만 씻었어요ㅋㅋ
흙이 흙이ㅠ 어찌나 나오는지
물 엄청 썼어유~~ 🤣🤣
바나나도 아이가 까먹을꺼라 씻었어요~
저 까만부분을 잘 씻어 놓으면 실온에서 하루이틀 더 견뎌요~~^^ 별거 아닌데 신기하더라고요ㅎㅎ
바나나도 씻어 드세영~~😆😆