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수확한 고구마

올팜에서 수확한 고구마 받았어요 

사이즈는 작고 전자렌지에 돌려 먹어도 될만한 사이즈네요 

캠핑용으로는 못쓸거같아요 

맛은 있겠죠? ㅎㅎ

수확한 고구마

0
0
댓글6
  • 파인더홀
    고구마 맛있겠어요 
    잘 구워드세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주안맘0413
    작성자
    고구마 먹어 봣는데, 
    맛있었어요 
  • vovo2
    고구마 크고 좋네요
    맛있겠어요 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주안맘0413
    작성자
    생각보다 안커요. 
    작은 사이즈더라구요
  • 수수깡7
    와 맛나게 생겼어요 올팜도 하시고 대단하세요~^^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주안맘0413
    작성자
    먹어보니 달달한 밤고구마 더라구요. 
    캠핑가서는 못먹을 사이즈라 집에서 먹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