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침은 가자미로

아점으로 된장  보글보글끊여서

가자미로 한입ᆢ 입가심으로 당근

아침은 가자미로아침은 가자미로

0
0
댓글4
  • 애니홀릭
    가자미구이 넘 맛있죠. 된장찌개는 말뭐.
    당근디저트까지 완벽하네요 ㅎ
    매직이
    작성자
    휴일이라  느긋하게
    즐겨봅니다 ㅋ좋은날되세요
  • 수수깡7
    가자미가 아주 실하네요 실한 가자미 많이 드세요~^^
    매직이
    작성자
    근로자날이라서  오늘은쉽니다
    해서 된장찌게랑 가자미구워 먹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