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백만년만에 파마해요

십년이상 파마 안했거든요

씨컬파마 하는중인데 잘 나올지 걱정반 기대반이에요백만년만에 파마해요

0
0
댓글4
  • vovo2
    오랜만에 파마하시는군요
    머리 이쁘게 하시길요~!
    꽃이뻐
    작성자
    네 오랜만에 파마했어요
    머리 이쁘게 나왔네요^^
  • 우리화이팅
    우와~ 이쁘게 변신중! 기대되네요~
    기분도 좋으시죠? ^^ 
   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~
    꽃이뻐
    작성자
    네 오랜만에 컬 있는 파마하니깐 변신 제대로 하고 기분 좋아졌어요
    좋은밤 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