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메리카노 한잔해요

아메리카노 한잔했어요

한잔 뜨뜻하게 마셔요

날이덥지만 선풍기키고마시네요 아메리카노 한잔해요

0
0
댓글8
  • 제벌
    ㅎㅎ선풍기키고 뜨아 드세요
    맛있게 드셨지요
    이닝지아
    작성자
    선풍기 벌써켰어요
    이번주에는 춥네요 덜덜덜
  • 담쓰담쓰담
    향긋한 차로 속을
    달래시네요^^
    이닝지아
    작성자
    따뜻하게 잘 마셨어요
    좋은하루되세요
  • 선물부자
    커피 시간 필요해요
    저는 아아 마셨어요
    이닝지아
    작성자
    커피가 필요한 시간대가 있어요
    점심먹고 나서도 한잔합니다^^
  • 파인더홀
    한잔 좋습니다
    맛나게 드세요 아자아자
    이닝지아
    작성자
    맛있게 한잔 했어요
    카페인충전해줘야 몸이 돌아가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