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저녁

삼겹살에 미나리 구워먹어요 

미나리향이 좋네요 

맛저하세요~~^^저녁

0
0
댓글5
  • k2023
    미나리 구워 먹으면 맛있지요
    많이 드세요
  • 제벌
    미나리 향이 아주 좋더라고요
    향도 건강도 같이 드시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애플짱
    미나리향이 풍기는거 같아요
    삼겹과 아주 딱이죠ㅎ
    굿밤되세요 ^^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담율로
    미나리 너무 좋지요
    불금보내세요 
  • 담쓰담쓰담
    식사가 든든하겠어요
    맛잇게 드셔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