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건기챌..곰탕.

전문점서 사온 진한 사골 곰탕.

고기도 마니 들었네요.

점심 맛나게 드셨나요?

토욜도 모두 즐겁게 보내세요.건기챌..곰탕.

0
0
댓글8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애플짱
    보양식 잘드시고  꿀잠 주무세요 
    낼도 홧팅하세요 
    프로필 이미지
    biki
    작성자
    낮인데요..자라고요.ㅎㅎ
    감쏴합니다.
   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곰탕한그릇 좋네요
    진한국물 뚝배기로 먹음 더 맛나죠
    프로필 이미지
    biki
    작성자
    많아서 개인 뚝배기에 담아
    물 조금 넣고 데웠어요.
  • 러브복동
    국물이 진해 보이네요. 즐점하셨죠?
    전 피자 포장해 와서 먹었어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biki
    작성자
    피자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었어요.
    애들이 없으니 피자 맛있어요.
  • 파인더홀
    곰탕 맛있지요 아주
    잘 드시길 바래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biki
    작성자
    한번 먹음 먹기 싫어요 
    물을타서 먹었어요.
    넘~진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