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숯불 닭갈비

늦은 점심으로 숯불 닭갈비 먹었어요. 식당에도 손님이 많네요 오늘은 어디 가든 사람이 많네요 

숯불 닭갈비

0
0
댓글2
  • 하오링
    숯불이라니 ㅜㅜ
    너무 맛있겠네요
    부러워요.. 
  • 수수깡7
    가운데는 뭘까요? 치즈 계란찜이요? 궁금하네요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