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붉은 열매

빨간 열매가 달려 있는데 뭔지는 모르겠어요.

붉은 열매

 

보리수나무 열매도 생기고 있네요.

익으면 빨갛게 됩니다

붉은 열매

0
0
댓글6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담율로
    너무너무 예뻐요 
   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 
    roh69
    작성자
    뭔지 몰라도 봄에 빨간 열매를 보는 것이 특이했어요.
    편안한 밤 되세요.
  • 파인더홀
    열매가 신기하네요
    이름 궁금하네요 
    roh69
    작성자
    앵두인지 벗나무의 버찌인지 궁금해요.
    물앵두라고 겅색되기도 하네요.
  • 수수깡7
    어머 벌써요? 좀 아른것 같기도 하고요 원래 이즈음인가요?
    roh69
    작성자
    버찌인지 앵두인지 헷갈리네요.
    물앵두도 버찌의 종류이긴 하다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