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점 먹어요

아점 먹어요

 

 

고기 장 만들어둔거에 두부 끓여먹어요

마파두부 같은맛...

상추쌈해서 먹음 배도부르고 다이어트식으로

좋아요^^

1
0
댓글6
  • 파인더홀
    아점 잘 드시길 바래요
    하루 응원할게요 
    0미로0
    작성자
    응원감사합니다
    좋은하루되세요
  • 하늘과솜사탕
    고기장이 뭘까요 ㅎ
    마파두부라니 맛있겠어요 ㅎ
    0미로0
    작성자
    돼지고기나 소고기로
    된장,고추장에 넣어서 끓인거요
   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단백질이네요
    두부가득 맛나겠어요
    0미로0
    작성자
    이렇게 먹음 먹을만해서요
    ㅋㅋ매일 어떻게 먹을까가 고민이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