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침메뉴

아침메뉴아침은 간단하게

보이차랑 먹어요

0
0
댓글6
  • 제벌
    와 아침 아주 건강하네요
    건강생활 멋지네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주안맘0413
    작성자
    아침에 당근을 먹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. 
    따라해봤어요. 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오늘도화이팅요
    건강한 아침이네요
    건강한 하루 되세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주안맘0413
    작성자
    가볍고, 맛있게 먹었습니다. 
    개인적으로 이런 식단 좋아해요
  • 우리화이팅
    건강 식단입니다.
    가볍고 몸에도 좋겠어요.저도 다이어트중인데 가볍게 먹어야겠어요~^^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주안맘0413
    작성자
    아침에 당근을 먹으면 좋다고 해서 
    먹었는데, 맛있던데요? 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