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돼지고기 두부김치 🍛

삼겹살 송송 썰어서 두부김치

미나리 송송 김치전

 

 

돼지고기 두부김치 🍛

돼지고기 두부김치 🍛

돼지고기 두부김치 🍛

6
0
댓글21
  • 340
    막걸리 한잔 곁들여 하루의 피로를 확 날려버리고싶은 차림이네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작성자
    ㅋ 피로야 가라
    막걸리 너무 좋죠
  • 그냥지나
    와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여기 있었네요
   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 
  • vovo2
    너무 맛있겠어요 
    잘 차리셨네요 
  • 푸른봄
    미나리김치전 매콤하니 맛있겠어요.
    저녁 메뉴 푸짐하네요 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포메다둥이네
    정갈하고 맛있게 잘하셨네용
    무지,맛나보이네용 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작성자
    감사해요 오늘도 미나리 송송
    김치전 아주 맛나네요
  • 안델라
    와 멋지네요. 한 끼를 먹어도 식단을 갖춘 식사네요 대단합니다. 맛있게 드세요.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작성자
    감사해요
    먹고싶은거 가득 담아서 먹었네요
  • 슈퍼말차
    김치전 노릇노릇 ㅠㅠ
    저도 먹고 싳어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작성자
    김치전 노릇노릇 ㅋㅋ
    그냥 먹어도 아주 맛나요 순삭이네요
  • 루시안
    두부김치와 미나리 넣은 김치전 너무 맛있겠어요.
    저도 조만간 해먹어야겠어요.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작성자
    저도요 어제 전이 많이 보이던데 
    오늘먹고 싶었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멋지게살아보자
    우아 맛도리~~
    넘 맛있을꺼 같아요~
    미나리 넣어 김치전 진짜 꿀맛일꺼 같아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작성자
    김치전에 미나리 아주 잘게 썰어넣으니까
    향부터 달라요
  • 달빛23
    두부김치 김치전 너무 맛있겠어요
    맛있게 드세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작성자
    그쵸 두부김치 간단하고
   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
  • 당근쥬스쪼아
    저희도 저녁에 두부김치 먹었어요.
    미나리김치전이 맛있어보이네요^^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작성자
    두부김치 아주 맛나죠 
    맛나게 드셨나요? 
  • 숫자
    와 완벽한 조합이네요
    맛있게 드세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작성자
    오늘은 김치부침개 주문 ㅋㅋ
    후다닥 두부김치 까지 좋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