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오징어

샀는데 맛있으면 좋겠습니다 

오징어

0
0
댓글8
  • 산들바다
    바로먹는 말랑 오징어라니~ 말랑해서 치아에 부담도 없고 맛있을꺼 같아요 
    보통아이
    작성자
    말랑해서 치아 부담 없을거같아서
    다행이네요
  • 원킬
    맛있으면 좋겠어요
    저도 맛이 궁금하네요
    
    보통아이
    작성자
    먹어보고 후기도
    한번 남겨볼게요 
  • 파란여름
    말랑하니 치아에 큰 부담 안 가서 좋네요
    맛있기를~~~
    보통아이
    작성자
    말랑하면 씹어도 턱이
    안 아플것같아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오늘도화이팅요
    말랑오징어네요
    맛있을것 같네요
    보통아이
    작성자
    아직 안 먹어봤는데 
    맛있으면 좋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