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5/11(토)검은콩 호두&아몬드 두유

저녁 먹기전 두유하나 마셔요~^^

요즘은 견과류 먹는게 뜸해져서 두유라도 잘

챙겨먹고 있어요.5/11(토)검은콩 호두&아몬드 두유

0
0
댓글2
  • 원킬
    견과류 드시기 힘들면
    두유라도 영양보충 잘 하셨어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냥식집사
    작성자
    네~~두유 넘 맛있네요~^^
   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