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더워서 아아 한잔

더워서 아아 한잔

 

날이 너무 더워서 시원한 아아를 구매했어요

 

이제 낮에는 진짜 여름 수준이더라구요

 

원래 오늘 안 마시려고 했는데 도저히

 

안되겠어서 바로 냉큼 사마셨답니당 ㅋㅋㅋ

0
0
댓글6
  • 제벌
   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잘 드셨네요
    내일은 조금 쌀쌀한가봐요 건강조심하세요
    여리나
    작성자
    넹 시원하게 마셨어요
    오늘 하루도 화이팅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오늘도화이팅요
    아아 드시는군요
    시원하게 맛나겠네요
    여리나
    작성자
    넹 맛있게 마셨네용
    시원하니 좋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멋지게살아야나야
    진짜 퇴근후 한잔 마시고 싶어요
    아아보다 생맥이지만요 ㅎㅎ
    여리나
    작성자
    오 생맥도 좋죠 ㅠㅠ
    시원하게 한잔 캬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