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시원한 보이차

냉장고에 쟁여둬서 너무 시원하네요

속이 개운해요

 

시원한 보이차

0
0
댓글2
  • 파란여름
    시원하게 냉장고에 뒀다가 마시기 좋은 계절이네요
    요즘 날씨에 뜨거운 속 잘 달래셨어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작성자
    시원하게 냉장고에 두고 먹음
    아주 딱이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