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커피를 너무 마셨나봐요 😰

아메리카노 많이 마셨는데 그것 때문인지 잠이 안오네요 ㅠㅠ

흑... 뒤척뒤척..

푹자야 컨디션이 좋은데 큰일이네요 ㅠㅠ

0
0
댓글4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담율로
    저는 3시에 눈이 떠짐요
    ㅠㅠ 6시에 러닝가야하눈뎅 ㅠ
    우리화이팅
    작성자
    진짜 부지런하시네요~
    일찍 일아나시는 루틴 멋지셔요~
  • ssalcong초코
    아메리카노 커피 드시는군요 저는 달달한 믹스 커피...ㅎ 편안한 밤 굿밤 되세요~^^
    우리화이팅
    작성자
    달달한 믹스도 참 좋아해요^^
    요즘 식단 관리해서 아아로 마셨는데 너무 많이 먹었나봐여 ㅜㅜ
    연휴 잘 보내세용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