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무료 고구마가 왔어요^^

무료 고구마가 왔어요^^

 

올팜에서 수확한 예쁜 고구마가 왔어요

애지중지 키운거라 더더 의미있네요^^

기분 최고♡ 

0
0
댓글8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오늘도화이팅요
    대단하시네요
    맛나게 드세요
    우리화이팅
    작성자
    네 감사합니다~
    저녁은 드셨나요? 푹 쉬세요^^
  • 한주연
    올팜 얘기만 들어봤어요
    이렇게 실한 작물을 보내주네요
    우리화이팅
    작성자
    네 괜찮아요 ㅎ
    과일.채소 모두 키워 봤는데 모두 괜찮았어요^^
  • 건강하자으니
    올팜으로 수확하셔서 고구마 받으셨나봐요 
    기분 좋으시겠어요. 맛있게 드세요.
    우리화이팅
    작성자
    네~ 오래 걸렸어요 ㅎ
    요즘 수확하기까지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^^
  • 소나무1234
    고구마가 참 실하네요
    맛있겠어요~
    우리화이팅
    작성자
    열심히 키운 보람이 있어요~
    감사합니다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