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메다둥이네
매일 아침 제가 산책 다니는 그 길목인데 크게 화재가 났네요
어제도 그제도 그그저께도 다녀왔는데 말이죠
그런데 더 웃긴건 오늘만 안 갔다는거
용두공원 안에 폐기물 처리시설이 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공원 들어가도 잘 모르겠던데 거기서 불이 났다고 하네요
그래도 인명피해는 없어서 다행입니다
0
0
댓글18
매일 아침 제가 산책 다니는 그 길목인데 크게 화재가 났네요
어제도 그제도 그그저께도 다녀왔는데 말이죠
그런데 더 웃긴건 오늘만 안 갔다는거
용두공원 안에 폐기물 처리시설이 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공원 들어가도 잘 모르겠던데 거기서 불이 났다고 하네요
그래도 인명피해는 없어서 다행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