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침 고구마먹어요

고구마가  꾸덕하니  맛있어요 ㅋ

아침으로   딱인듯해요

아침 고구마먹어요

0
0
댓글5
  • 제벌
    아침 고구마 잘 드셨네요
    달달하니 맛있지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머랭22
    고구마 맛나보이네요 ㅎㅎ
    달달할것같아요! 
    매직이
    작성자
    달고 부드럽고 맛있지만
    밤고구마가 아니라도  ᆢ
    든든하긴했어요 ㅋ
    
    
  • 당근쥬스쪼아
    목 막히니 우유랑 같이 드세요^^
    고구마 맛았지요
    매직이
    작성자
    저는  밤고구마 같은
    빡빡한  그런걸좋아해서요
    이상하죠 ᆢ