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닭갈비 재워났어요

닭갈비 재워났어요닭갈비 재워났어요

 

 

닭 뼈제거한 정육으로 닭갈비하려고

양념에 재워놨어요.

숯불에 구우면 더 맛있을텐데

급 캠핑이라도 하고싶네요 ㅎ

0
0
댓글7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매너모드극의
    숯불에 구우면 맛있는데
    확실히 번거롭지요 ㅎㅎ
    0미로0
    작성자
    역시 닭갈비는 숯불에 구워야
    제맛인데 말이죠? ㅋㅋ
  • 하오링
    와 닭갈비 넘 좋아요
    맛나게 드세요
    0미로0
    작성자
    여러 가지 야채랑 함께
    볶으면 너무 맛있겠어요
    감사합니다
    하오링
    치즈도 함께 같이 드시면
    너무 환상적이겠어요..
  • 딸기와의행복
    오~솜씨가 좋으시네요
    숯불에다 구워 먹으면 더할나위없이 좋겠네요
    맛있게 드시고 즐건시간 보내셔요 
    0미로0
    작성자
    어제는 다른 거 먹느라
    냉장고 직행 했어요 ㅋㅋ
    즐거운 주말 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