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언니의파우치 영양제 시작~

언니의파우치 영양제 시작~

 

캐시닥 영양제 챌린지하면서 같이해야겠어요 ^^

0
0
댓글4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애플짱
    완주 같이 해보아요 
    응원합니다 ^^
    달려볼꺼야
    작성자
    캐시워크 300캐시 생각하면
    500원도 이제 커보여요 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매너모드극의
    언니의 파우치를 줄여서
    언파라고 부르네요 ㅎㅎ
    달려볼꺼야
    작성자
    맞아요 ㅋ 저도 언파라고 하는데
    요즘 소통왕 성의없이 적으면 안되는 분위기인것같아서 최대한 글자를 늘려서 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