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점심에 먹은 빵

루꼴라빵과 앙버터빵

둘다 맛있어요

빵

0
0
댓글8
  • 제벌
    빵 언제먹어도 맛있지요
    빵 맛있게 잘 드셨지요
    쉬림프
    작성자
    언제 먹어도 맛있죠
    커피랑 함께면 더 그렇죠
  • 파인더홀
    빵 너무 맛있겠어요 
    먹어보고 싶군요
    쉬림프
    작성자
    네 두가지 모두 색다르네요
    모두 맛있었어요
  • 들꽃7
    두가지 다 맛난 빵이지요 
    맛나게 드셨지요
    쉬림프
    작성자
    둘다 맛있어요
   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
  • 한결맘
    보기에도 맛있어보이네요. 설마 빵으로점심을 대신하신건가요!
    쉬림프
    작성자
    ㅇㅏ니지요
    빵은 그저 간식이죠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