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오늘의 출석체크박스

오늘도 열심히 만보걷기 

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려요

 오늘은 몇 포인트나 

나올지 궁금하긴 하네요   

빠밤  !!

오늘의 출석체크박스

● 포인트가 기분좋게 잘 나왔어요 ●

0
0
댓글4
  • 제벌
    출석체크 잘 하셨어요 
    걷기 꾸준히 하시고 출석 챙기세요 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차칸청춘
    작성자
    출석체크박스 돌리는게
     일과가 되서 걷고 오면 
    우선적인 일로 변했어요 
  • 담쓰담쓰담
    축하드려요
    많이 받으셨네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차칸청춘
    작성자
    네 요즘들어 평균적인  
    포인트가 제대로 잘 나오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