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래사
어제 파우치 삼계탕의 변형 레시피를 소개했는데요
오늘은 제 2의 변형을 해서 먹고 있어요 ㅋ
어제는 파우치 삼계탕에 야채믹스와 표고버섯을 넣어 끊여 먹는 첫번째 변형 레시피를 소개했는데요
오늘은 여기에 야채믹스와 표고버섯을 더 많이 넣어서 삼계탕 맛은 거의 없어졌고요
옥수수면을 따로 삶아서 여기에 얹어 먹었습니다
슴슴한 야채 스프에 닭가슴살과 옥수수면을 넣어 먹는 건강한 맛이예요^^
0
0
댓글7
어제 파우치 삼계탕의 변형 레시피를 소개했는데요
오늘은 제 2의 변형을 해서 먹고 있어요 ㅋ
어제는 파우치 삼계탕에 야채믹스와 표고버섯을 넣어 끊여 먹는 첫번째 변형 레시피를 소개했는데요
오늘은 여기에 야채믹스와 표고버섯을 더 많이 넣어서 삼계탕 맛은 거의 없어졌고요
옥수수면을 따로 삶아서 여기에 얹어 먹었습니다
슴슴한 야채 스프에 닭가슴살과 옥수수면을 넣어 먹는 건강한 맛이예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