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나무1234
아침부터 무지하게 더운거 같네요
요즘은 무조건 아이스입니다
건강에 찬음료가 안좋다고는 하지만 못버티겠어요
5월부터 이렇게 더우면 9월까지는 핫할텐데
너무 힘들거 같아서 벌써 걱정이예요
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신기루의 물 같아요
금요일도 화이팅하시고 내일이면 드디어 주말이네요
0
0
댓글2
아침부터 무지하게 더운거 같네요
요즘은 무조건 아이스입니다
건강에 찬음료가 안좋다고는 하지만 못버티겠어요
5월부터 이렇게 더우면 9월까지는 핫할텐데
너무 힘들거 같아서 벌써 걱정이예요
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신기루의 물 같아요
금요일도 화이팅하시고 내일이면 드디어 주말이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