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제육볶음

아점으로 제육 볶음 해서 먹었어요.

 

양념 해 놓은거 사왔는데 이제 다 먹었네요 또 구매 해 갖고 와야 겠네요. 양념이 맛있네요

제육볶음

0
0
댓글1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블리비
    맛난 제육이네요
    사다 먹는 맛도 좋더라구요
    좋은 하루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