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화이팅
콩국수 좋아하는 남편~
콩국물 사자고 으찌나 조르던지~😆
샀어요~~그리고 집에와서 소면 삶고
계란삶고~~집에있는 견과류도
뿌리고~~깨도 뿌리고~맛있게
잘~~먹었어요😁😁
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
금요일밤 되세요!!!
1
0
댓글1
콩국수 좋아하는 남편~
콩국물 사자고 으찌나 조르던지~😆
샀어요~~그리고 집에와서 소면 삶고
계란삶고~~집에있는 견과류도
뿌리고~~깨도 뿌리고~맛있게
잘~~먹었어요😁😁
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
금요일밤 되세요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