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파트 어린이날 행사

우천으로 연기된거 오늘 해요

솜사탕 만들어 주는데

역시나 먹는게 장땡입니다

아파트 어린이날 행사

0
0
댓글5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켈리장
    ㅋㅋ 꽤 늦었는데 그래도 안 잊어버리고 행사 열렸나 보네요
    솜사탕 만드는거 보는 재미도 쏠쏠하지요
    파인더홀
    작성자
    취소안하구 해주셔서 감사했죠
    아이들에겐 최고죠
    솜사탕 팝콘ㅋ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구룸구룸
    헉 솜사탕 좋지요
    동심으로 돌아가고싶네요 기계보니까 ㅎㅎ
    파인더홀
    작성자
    저 기계 저도 사용해봤는데
    엄청 힘들어요
    만들어주시는분 너무 감사했어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구룸구룸
    헉 진짜루용!
    저 항상 사먹기만 해가지궄ㅋㅋㅋ
    감사한 마음으로 먹어야겠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