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오늘의 저녁

오늘의 저녁오늘의 저녁은 북어국먹어요 ㅎㅎ

두부와 무를 넣어서 고소하고 시원하답니다

다들 맛저하세용

0
0
댓글12
  • 제벌
    시원하고 맛있어 보이네요
    해장해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구룸구룸
    작성자
    ㅎㅎ 정말 좋지요
    사실 해장하려고 만들고싶어욬ㅋㅋㅋ
  • ssul0115
    북엇국 드셨군요
    시원하니 맛있겠어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구룸구룸
    작성자
    ㅎㅎ 감사합니당
    북엇국 제가 참 좋아한답니다
    맛도리예용😄
  • 망고주니
    오늘의 저녁 북어국 끓여 드셨나봐요 
    보기에도 시원하게 보여요 
    프로필 이미지
    구룸구룸
    작성자
    ㅎㅎ 진짜 시원해요
    해장하려고 먹고싶은 느낌입니닼ㅋㅋㅋ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애플짱
    북어국 좋아해요
    저도 두부도 꼭 넣어요 ㅎ
    프로필 이미지
    구룸구룸
    작성자
    왕 저랑 같으시네요 ㅎㅎ
    두부가 진짜 좋은 재료지요?
  • 파인더홀
    북어국 맛있지요
    잘 챙기셨네요 
    프로필 이미지
    구룸구룸
    작성자
    ㅎㅎ 감사해용
    집밥먹는 하루가되었어요😁
  • 수수깡7
    북어국 맛나지요 북어와 두부의 조화가 참 좋네요~
    프로필 이미지
    구룸구룸
    작성자
    ㅎㅎ 두개 조합 좋아요
    두부의 몰캉한 식감이 맛을 더 올려준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