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커피

날씨가 좋아요

바람은 좀 불었지만요

낮에 마신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커피번 

맛있게 먹었어요

커피

0
0
댓글7
  • 제벌
    바람은 불었지만 날씨가 좋았지요
    이런 날이 좋지 않아요
    저는 이런 날이 너무 좋더라고요
  • 당근쥬스쪼아
    커피번에 커피^^
    잘 어울려요~
    이젠 아이스커피 아님 안될 날씨가 왔어요
    쉬림프
    작성자
    날씨가 더워졌어요
    아아가 좋은 계절이 오네요
  • 은유랑
    맛있게 드셨나요?
    커피와 번은 환상의 짝꿍이죠.
    좋은 저녁 보내세요.
    쉬림프
    작성자
    네 맞습니다
    환상의 짝꿍 인정이요
  • 파인더홀
    커피한잔 잘 드셨네요
    빵하고 먹으면 더 맛있죠
    쉬림프
    작성자
    빵이랑 찰떡이죠
    맛있었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