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소통왕 처음르로 3000캐시를 받았어요

저번주에 참여하신 분들이 적었던 건 아닌 거 같은데방금 확인해 보니 3000캐시가 적립됐네요

1000원만 받다가 3000캐시 처음 받아봐요소통왕 처음르로 3000캐시를 받았어요

1
0
댓글13
  • 달려볼꺼야
    축하드려요 ^^
    저도 3천캐시 받았어요
    iloveoov23
    작성자
    달려볼꺼야님도 삼천 캐시 받으셨군요 축하드려요:) 이번 회차 소통도 같이 화이팅요
  • 망고주니
    소통왕 삼천캐시 축하드려요 
    굿밤되세요
    iloveoov23
    작성자
    축하 감사해요:)
     망고주니님 맛저하시고 좋은 저녁 되세요
  • 줘요
    3천캐시 축하드려요^^
    소통 수고 많으셨어요
    추천 누르고 갑니다ㅎㅎ
    iloveoov23
    작성자
    어머 추천까지 정말 감사합니다:) 줘요님도 이번 소통 파이팅 하세요
    줘요
    감사합니다 ㅎㅎ
    소통 화이팅하시고 좋은 저녁 되세요~
  • 파인더홀
    축하드립니다.
    좋은곳에 잘 쓰세요
    iloveoov23
    작성자
    축하 감사해요 :)
    캐시 열심히 모아서 써야겠어요
  • 우리화이팅
    축하드려요~~~♡
   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~
    iloveoov23
    작성자
    축하 감사해요 연속으로3000캐시 받으니까 이번 회차도 욕심이 생겨서 3,000 목표로 하고 있어요 ㅎㅎ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포메다둥이네
    오 축하드려요 ㅋㅋ
    굿밤되세용 
    iloveoov23
    작성자
    축하 감사합니다 52차도 3,000 받으니 욕심이 생겨서 이번회차도 3000캐시  목표로 하고 있네요 좋은 저녁 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