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오늘 아점.

집에 있는 밑반찬이랑

새우된장국.단호박.구운란

어제 야식을 먹어 공복 길게함요.

건기챌 하네요.몰랐어요.ㅎㅎ오늘 아점.

0
0
댓글11
  • vovo2
    넘 맛있겠어요 
    아점 맛있게 드셨네요 
  • 지도
    건기챌 인증도 하고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좋네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biki
    작성자
    그러게요.
    가끔 찍는데 당첨이네요.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애플짱
    건기챌 하신건가요?
    완주 응원합니다 
    집밥이 최고에요^^
    프로필 이미지
    biki
    작성자
    아니요 
    그냥 올리려는데
    공지보니 떴네요...1석2조네요.
  • 한결맘
    사진 잘 찍어놓으셨네요. 건기챌 참여하세요~~^^
    프로필 이미지
    biki
    작성자
    그러게요.
    글올리려고 찍었어요.
    커뮤니티 막날이잖아요.ㅎㅎ
  • highway032
    아점 맛나게 하셨지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셔요~
    프로필 이미지
    biki
    작성자
    매일 노력한답니다.
    어떡하면 건강한 하루를
    보낼지요.ㅎㅎ
  • 기잼뽀
    맛있는 반찬들이 많네요 
    건기챌 완주까지 응원해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biki
    작성자
    글올리고 알았어요.
    사진찍기 잘했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