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삼성 첫 파업생길수도있대요

첫 파업이 성사될 수 있다네요

지금까지 한번도 없었다는게

더  신기합니닼ㅋㅋㅋㅋㅋ삼성 첫 파업생길수도있대요삼성 첫 파업생길수도있대요

0
0
댓글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