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고구 마구웠어요.

지난번에 먹고남은 고구마 구웠어요

벌써 다먹고 3개 남았어요

고구 마구웠어요.

0
0
댓글6
  • 제벌
    달달이 고구마 드셨네요
    고구마 너무 맛있지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주안맘0413
    작성자
    달달하게 고구마 구웠더니.. 
    금새...바닥이에요 ㅎㅎ
  • 딸기와의행복
    저도 오늘아침에 구웠어요
    며칠 놔뒀다가 구웠더니 당도가 올라가서 아주 맛있네요~^^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주안맘0413
    작성자
    ㅁ맞아요. 바로 먹는거 보다 
    고구마는 숙성해서 먹음 더 맛있죠. 
  • 당근쥬스쪼아
    고구마 구워먹음 더 맛있죠~
    저도 있는거 다 먹어서 사러 가야해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주안맘0413
    작성자
    저도 쪄먹는 고구마 보다 
    구워 먹는게 훨씬 맛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