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디카페인

 

저녁에 버터 바 먹고 나서 커피가 생각 이 나서 디카페인 캡슐로 내려서 마셨어요. 일반 커피 맛이랑 비슷 하네여 

디카페인

0
0
댓글1
  • 제벌
    저녁이라 디카페인으로 드셨군요
    잘하셨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