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오예스 신상

오예 스 피스타치오 맛도 새로 출시되었네요. 피스타치오 좋아하는데 한 박스는 사기에 많고 하나만 맛 보고 싶네요 ㅎ

오예스 신상

0
0
댓글2
  • 딸기와의행복
    오예스는 오리지널이 젤 맛있더라구요 
    저도 궁금합니다
    과연 무슨맛일까요~^^
  • 러브복동
    저도 새로운 거 나오면 실패할까봐 낱개로 판매하면 좋겠다는 생각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