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저녁 숯불 닭갈비

저녁으로 양념 숯불 닭갈비 

먹었네요~

소맥도 가볍게 한잔~ㅎㅎ

토욜 저녁 마무리 잘 하세요~^^저녁 숯불 닭갈비저녁 숯불 닭갈비

0
0
댓글8
  • 당근먹기
    맛있는 저녁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시네요. 즐저 하시고  굿잠하세요
    제벌
    작성자
    감사합니다 
    좋은시간 되시고 굿밤되세요 ~
  • 파인더홀
    저녁 잘 드시네요
   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 
    제벌
    작성자
    감사합니다 
    소통 마무리 잘 하세요~
  • 숫자
    양념이아니라 더담백하고
    맛있을거같아요
    제벌
    작성자
    숯불에 굽고 담백하고 
    좋더라고요
    맛있게 잘 먹었네요
  • 수수깡7
    노릇노릇 숯불에 잘 구워졌네요
    맛나게 드셨겠어요
    제벌
    작성자
    네 맛있게 먹었네요
    주인분이 바로앞 밭에서 야채도 다 기르셔서
    신선하고 좋았어요
    굿밤되세요 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