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카누 디카페인~~

나이가 점점 들면서 카페인에 점점 민감해 지네요.

 

오늘은 아침이지만 

 

디카페인 마시려구요~~

 

 

 

카누 디카페인~~

 

0
0
댓글4
  • 마음그릇
    아무래도 디카페인이 좋지요
    늦은 오후에는 특히요
    꼼꼼엄마
    작성자
    이젠 오후에는 무조건 디카페인이에요~~
    오늘은 아침부터 마셨지만요^^
  • 파인더홀
    디카페인 좋지요
    건강하게 챙겨요 
    꼼꼼엄마
    작성자
    어쩔수 없이 디카페인 먹어요~~
    맛이 약간 다른듯 하지만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