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오늘 점심🤗

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에 크로플 먹었어용ㅎㅎ오늘 점심🤗

0
0
댓글6
  • 수수깡7
    크로플이 아주 바삭해 보이네요
    맛나게 드세요
    dnffl
    작성자
    크로플 넘 맛나더라구요ㅎㅎ
    오늘도 해삐한날 되세요~
  • 파인더홀
    맛점 하세요
    좋은 시간 보내세요 
    dnffl
    작성자
    오늘도 즐건 하루 되세용^^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포메다둥이네
    오 커피랑 크로플 맛나보이네용 
    잘드셨나요 
    dnffl
    작성자
    네네^^ 맛나게 먹었어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