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보리밥 먹고 후식은 카스테라~~

카스테라 먹어요^^

 

말차 카스테라인데... 어제부터 먹고 싶었던 건데

드디어 오늘 먹네요~ㅎㅎ

 

 

 

 

보리밥 먹고 후식은 카스테라~~

1
0
댓글6
  • 고양이냐옹
    헤헿, 저도 카스테라 좋아해요.
    우유랑 먹어보세여
    꼼꼼엄마
    작성자
    달달한 빵을 유난히 좋아하긴 해요
    어제 참았다가 오늘 먹은거에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뽀봉
    카스테라 후시의 맛난 거 드시네요
    좋은 시간 되세요
    꼼꼼엄마
    작성자
    오늘은 특별 후식이네요~
    월요일이라 피곤했어요
  • 수수깡7
    카스테라가 포슬포슬 맛나보여요
    맛나게 드세요~^^
    꼼꼼엄마
    작성자
    말차 카스테라 아주 맛있네요
    욕구 충족 되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