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저녁메뉴

냉파주라 냉장고 뒤졌어요 ㅎㅎ

오징어볶음 , 된장이랑 청국장 섞었고, 시금치무침,계란찜, 감자채볶음 입니다

저녁메뉴

0
0
댓글4
  • 수수깡7
    냉파 맞나요? 
    다채롭고 아주 먹음직해 보여요 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주안맘0413
    작성자
    감사합니다 수수깡7님, ^^
    이거보니 오늘 저녁은 뭘 먹나 싶어요.
  • 파인더홀
    푸짐한 한끼네요
    잘 드셨어요 굿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주안맘0413
    작성자
    냉파주였어요. 
    오늘 저녁은 뭐 먹나요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