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군고구마

아이들 간식으로 주려고 

고구마 에어에 돌렸네요..

 

군고구마

0
0
댓글4
  • 우리화이팅
    에프에 돌린 군고구마 맛있죠 ㅎ
    군고구마가 참 맛있드라구용
    맛있게 드세요~
    헤븐79
    작성자
    네...고구마는 에어에 돌려야
    제일 맛있는듯 해요
  • 파인더홀
    군고구마 맛있겠어요 
    잘 챙겨드세요
    헤븐79
    작성자
    오랜만에 했는데 아이들이 잘 먹었네요
    좋은하루 보내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