피곤이 몰릴땐.. 오쏘몰이나 아르기닌 들이붓거든요 랑군이나 아이들은.. 효과가 바로던데.. 면역력이 원체 낮은 저는.. 그닥 잘 모.....ㅠㅠ 그래도 뭐라도 도움이 되라고 넣어주네요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