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르기닌 챙겨먹기

아르기닌 챙겨먹기

피곤이 몰릴땐.. 오쏘몰이나 아르기닌 들이붓거든요

랑군이나 아이들은.. 효과가 바로던데..

면역력이 원체 낮은 저는.. 그닥 잘 모.....ㅠㅠ

그래도 뭐라도 도움이 되라고 넣어주네요..

0
0
댓글4
  • 파인더홀
    아르기닌 좋지요
    잘 챙겨드세요
    난괜찮아용
    작성자
    당장 효과는 전..... 못느끼는 비실몸뚱아리지만.. 뭔가.. 작은도움은 되리라 믿고 먹어보네요ㅜ
  • 마음그릇
    면역력에 좋은건가보네요
    잘챙겨드시고 건강해지세요
    난괜찮아용
    작성자
    약사님도 피곤한날엔 잠자기전 먹고잔다더라구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