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이스 아메리카노

 해가 떨어지고 날씨가 좋아서 걸으면서 마시려고

테이크아웃했습니다~

아이스 아메리카노

0
0
댓글4
  • 연뿌엥
    아메리카노 너무 좋네요 ㅎ
    맛나게드세용 ^^
    하루만보k
    작성자
    감사합니다~
   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!
  • 리피니트
    오 요즘에 텀블러로 테이크아웃하면
    할인 같은게 있을까요? 갑자기 궁금하네요 ㅎ
    하루만보k
    작성자
    500원 할인해주더라구요~ ㅎ
    해주는 곳에 가서 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