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우리 아파트 분수대

여름이라 분수대에 틀어놓으니 시원하니 보기도 좋아요.

조금 더운데 참을만하네요우리 아파트 분수대

0
0
댓글8
  • 미라클77
    시원하니 보기에도 좋네요
    여름에는 물이최고네요
    달달별
    작성자
    여름에는 물이 최고긴 하죠. 물놀이 수박 등등등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껌씹는여우
    보기만 해도 옆에만 있어도 시원하네요~^^
      
     저의동네사람들은 위험하다고 그리 말을해도
    왜 애들 물놀이 시키는건지;;; 
     아예안틀어줘용 ㅜㅜ
    달달별
    작성자
    분수대가 좀 작아서 그런가 물놀이 시킬 공간은 저희는 없어요. 그냥 지나가다 물줄기보면 시원해보이네 하고 쓱 갑니다
  • 연뿌엥
   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네요 ㅎ
   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입니다
    달달별
    작성자
    넵. 힐링되죠.  동문 북문앞에 분수대있어요
  • 싸미핏
    보기만해도 시원하겠어요 ㅎㅎ
    날이 진짜덥더라구요
    달달별
    작성자
    네. 지나가다 분수대보면 잠시라도 시원해서 좋네요. 보기에도 시원하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