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제로딜 ..효소

왔어요..

고구마맛이네요..

효과가 있었어면...

 

제로딜 ..효소

0
0
댓글10
  • 산들바다
    곡물맛 나는 효소만 먹어봤는데 고구마 맛이라니 맛있겠어요~ 효소 효과 꼭 있었음 좋겠네요 
    je00
    작성자
    네..고마워요.즐거운 하루ㅜ되세요
    화이팅
  • 당근먹기
    요즘 카무트가 눈에 많이 띄네요. 
    효과보시길 바랍니다.
    je00
    작성자
    네 그런것 같아요..
    행복하세요  화이팅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껌씹는여우
     고구마 맛이라~ 맛이 좋아서
     멋시도 편할것 같아요 
    
    je00
    작성자
    네고마워요..
    오늘도 건강하세요
  • 망고주니
    고구마맛 효소  사셨네요 
    호과가 있으면 좋겠어요
    je00
    작성자
    네맞아요
    .
    효과가있으면 좋겠어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슈롭
    고구마맛 나는 효소인가보네요. 효과가 있으시면 좋겟네요
    je00
    작성자
    네 그런것같아요.감사합니다
    
    화이팅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