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지육챌

 

이번엔 똑바로 올려서 해야겠어요

같이 달려요

 

지육챌

 

 

0
0
댓글5
  • 파인더홀
    챌린지 잘 하세요'
    건강하게 완주하세요
  • 기잼뽀
    저번엔 인증을 잘못하셨나 봐요 너무 아까웠겠어요 이번에 체크 잘해서 꼭 성공하세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껌씹는여우
     지육챌이 나왓네요~
     함게 완주 해용~^^
    
  • 망고주니
    지육챌 오늘부터 시작이네요
    저도참여 했어요  완주까지 화이팅입니다 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산곡동미녀삼총사
    지육챌 23기 시작 저도 지금 바로
    참여하고 왔네요 7일 완주를 응원합니다